맥주로 떠나는 여행/해외

#36 파타고니아! Patagonia! 바이세 비어 ‘4캔1만’ ‘6캔1만’ ‘가격’ ‘파는곳’ ‘맥주잔’ ‘편의점’ ‘Beer’

akleos 2020. 10. 25. 15:00

#36 파타고니아! Patagonia! 

바이세 비어 ‘4캔1만’ ‘6캔1만’ 

‘가격’ ‘파는곳’ ‘맥주잔’ 

‘편의점’ ‘Beer’ ‘아르헨티나’

 

출처 - 팍스넷뉴스

 

다들 잘 아실꺼라 생각되는

파타고니아 바이세 맥주입니다

처음 이 맥주를 보자마자

이름이 너무 낯이 익네?

어디서 본적있는 단어? 지명?인가

라는 생각과 함께요

그래도 캔의 디자인이나

파타고니아라는 이름이라면

한 번 쯤은 사서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맥주라고 생각했죠

역시 마케팅의 힘은 대단하죠!?

 

출처 - 뉴스1

 

우리나라에는 2019년 7월

이마트에서 처음 출시를 했네요~

아르헨티나 대사님께서 직접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맥주를 홍보했다고 하네요

저때부터 한결같이

맥주가 참 이뻐보이고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은 '보헤미안 필스너'라는

이름으로 다른 버전의 맥주가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답니다!

당연히 혜자 맥주답게

4캔1만 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으로

우리들을 맞아주고 있어요!
어느샌가 4캔1만의 가격이

맥주의 표준가격이 된거같아

참 좋기는 하지만

이렇게 싸게 판매하면

남는게 있나?라는 

쓸때없는 생각 잠시 해봅니다ㅋ

(대기업을 걱정하다니...ㅋ)

 

 

맥주와 음식은 오리지널부터

입에 대기 시작하기 때문에

'파타고니아 바이세' 맥주를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가깝게는 편의점에도

행사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멀리 돌아다니지 않으셔도됩니다

물론 여기서도 4캔1만이라는

아주 착하고 기분좋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겠죠!?

 

출처 - 파타고니아 공식사이트

 

파타고니아는 요즘

소송에 휘말려 있다고 하네요

'소송'에 휘말렸다 라는 말만 들어도

대충 무슨 내용인지 아실것 같나요?

파타고니아 의류 브랜드와

파타고니아 맥주 브랜드는

이름은 같지만 다른 브랜드로써

각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름과 상표 그리고 행사까지

비슷하게 하고있는 파타고니아를

상대로 파타고니아가 소송을

이어나갔다는 소식인데요

이런 소송건들은

짧게 판명이 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시간이 흐른뒤에

어떻게 결과가 나왔는지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느쪽의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맥주입니다 ㅎ

아직 의류는 한 번도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맥주는 줄기차게 구매했네요ㅋㅋ

 

 

그래서 저는 이제 맥주를

마셔볼 시간이라 생각해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 맥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처음이신가요?

제 사진과 영상을보고

맥주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면

한 번 꼭 드셔보세요

제 기준에는 중간 이상

맛을 보장하는 맥주로

기억하고 구매했으니까요ㅎ

진한 향 보다는

가볍고 상큼한 향이 

입맛을 확 사로 잡는 맥주에요

파타고니아, 아르헨티나를

가보지는 못했지만

제 머릿속에 각인되어있는

그곳의 느낌과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의 맥주입니다!

 

 

파타고니아 맥주는

부드러운 밀맥주 스타일에

가펠쾰쉬 맥주랑 가장

느낌이 비슷했던거 같아요

아래 링크랑 사진보니까

가펠켈쉬도 맥주도

또 마시고싶네요 ㅎㅎ

https://beertrip.tistory.com/7

 

#6번 가펠켈쉬! Gaffel Kölsch! 한 때 2마트 트레2더s에서 가성비 끝판왕 맥주 ‘맥주잔’ ‘편의점’

 #6번 가펠켈쉬! Gaffel Kölsch ‘맥주잔’ ‘편의점’ ‘칼로리’ ‘Beer’ ‘Germany’ ‘독일’ 맥주를 선택할 때 왠지 유럽산(?)이면 안심이 들고, 독일산(?)이면 믿음이 드는 건 왜일까요? 독일�

beertrip.tistory.com

 

다음 포스팅 예고

#37번에 포스팅할 맥주 힌트입니다

이번에도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스펠링인 'H'로 시작됩니다ㅎ

아주 쉽게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지명은 참 많이 들어본 맥줍니다!

이틀만 있으면 업데이트 되니

정답은 그때 확인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